The More 스타트업 공모전 본선 PT 대회 현장

2017. 12. 04

스타트업의 축제! <2017 The More 스타트업 공모전>의 뜨거운 본선 PT 대회 현장을 소개합니다.

(주)민앤지, 세틀뱅크(주), (주)바이오일레븐이 공동개최한만큼 이번 스타트업 공모전의 상금은 실로 어마했는데요. 무려 1억원의 상금을 놓고 펼쳐지는 스타트업 아이디어 대전! 그 치열했던 현장을 공개합니다!

 


 

2017 의 본선 PT 심사는 전문분야와 일반분야로 나누어 진행되었습니다.

(주)민앤지, 세틀뱅크(주), (주)바이오일레븐​의 내부 임원진을 비롯, 쟁쟁한 외부 심사위원들까지 한 자리에 모여 매우 공정하고 전문적인 심사가 이뤄졌는데요.

약 1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본선 PT에 진출한 팀들인 만큼, 쟁쟁한 참가자들이 가득했습니다.

 

이제 이 본선 PT 대회에서 4대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수상에 입상하게 될 영예의 주인공들이 탄생하게 됩니다.

 

 

심사위원들의 날카로운 질문에도 당황하지 않고 유려한 대답을 펼치는 참가자의 모습입니다.

 

 

내/외부 심사진의 심사 열기가 느껴지시나요??

 

 

어느 한 작품, 어느 한 팀도 소홀하지 않고 충분히 PT 발표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심사단의 모습입니다.

 

 

보는 사람이 손에 땀을 쥘 만큼, 많은 참가자가 아이디어의 포인트를 설파하기에 여념이 없었던 이 현장!

제한된 시간에 중요한 내용만 전달하기 위한 참가자들의 노력이 빛났는데요.

아래와 같이 상큼했던 대학생 참가자들도 있었답니다.

 

 

마치 아이돌과 같은 자기소개를 보여주었어요.

 

그러나 이내 긴장한 모습이 역력한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자! 어떠셨나요!? 

별들의 축제! 스타트업의 경연장! <2017 The More 스타트업 공모전> !

 

 

과연 총 상금 1억원이라는 영예의 수상 주인공들은 누가 될지 기대해주세요 :)

시상식 현장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