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민앤지와 가족사 사회공헌프로그램 with 기부처 5곳

2021. 03. 18

안녕하세요. 세상을 더 편리하게, 내일을 새롭게 바꾸기 위해 생활에 유익한 융합 IT 서비스를 만드는 기업 민앤지입니다.

헥토그룹의 사회공헌(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에 관해 소개를 드리려 합니다.

민앤지와 가족사(바이오일레븐, 세틀뱅크)가 소속된 헥토그룹 임직원이 다 같이 따뜻한 마음 나누기에 동참하고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헥토그룹의 임직원들은 회사 복지포인트를 사용해, 사내 카페 틔움(T:UM)에서 음료를 마시면 동일한 금액만큼 기부금이 적립되는데요.

적립금들이 모여 기부처 5곳으로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드시모네를 매달 정기적으로 후원합니다!

기부처 5곳은 어디일까요?

▶ 그루맘 (미혼한부모와 자녀 대상)

▶ 한국혈액암협회(혈액질환 및 암 환우 가족 대상)

▶ 주님의 숲 교회 (암 환우 대상)

▶ 강남 드림스타트 (취약계층 아동 대상)

▶ 강남구청 노인통합지원 센터 (강남구 지역사회 어르신 대상)

사내 카페 틔움 공간은 이렇게 생겼어요. 음료를 마시며 미팅을 하기도 하고, 업체 분들과 담소를 나누기도 한답니다.

아메리카노도 500원으로 정말 저렴하죠? 음료 뿐 아니라 다양한 간식도 있어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면서 뜻 깊은 일도 하고!

  

 

후원 받으신 분들께서 종종 손편지나 인증사진을 보내주시는 데, 이 때가 제~일 뿌듯한 순간입니다!

 

 


  

매달 정기 후원이 진행될 수 있게 도움 주시는 기부처 관련자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민앤지와 가족사는 앞으로도 더 많은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