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앤지, 사용자 편의성과 재미 더한 ‘오늘의 메모’ 선보여

보도자료 2017. 04. 27


 

"에스메모 일정 관리와 오늘의 운세를 한 눈에”

 

- 오늘의 일정과 메모를 한 곳에 모아볼 수 있어 스케줄 관리 용이

- 오늘의 운세, 바이오리듬 등 다양한 무료 콘텐츠 제공

- ‘오늘의 쇼킹딜’, 무료 영화ㆍ웹툰 제공, 생활밀착형 IT서비스로 기능 확대

 

생활에 유익한 융합 IT서비스 기업 민앤지가 오피스솔루션 ‘에스메모(SMemo)’의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한 ‘오늘의 메모’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오늘의 메모’는 기존 사이드바 형태로 제공되던 에스메모를 바탕화면 중앙에서 그날의 주요 메모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해 가시성 높였고 스케줄 관리가 한층 용이해졌다.

 

이와 더불어 오늘의 한 줄 운세, 바이오리듬, 로또 운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해 사용자의 재미를 더했다.

 

새롭게 추가된 ‘오늘 하루’ 메뉴에는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혜택가에 누릴 수 있는 ‘오늘의 쇼킹딜’을 포함해, 무료 영화ㆍ웹툰 등이 매일 업데이트될 예정으로, 오피스솔루션을 넘어 생활밀착형 IT서비스로 기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민앤지 관계자는 “매일 아침 업무를 시작하기 전 ‘오늘의 메모’를 통해 운세, 바이오리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함으로써 하루를 시작하는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005년 개발된 에스메모는 PC와 앱의 강력한 자동 백업 및 복원 기능을 지원하는 메모 프로그램으로,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맞춤형 메모ㆍ스케줄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각종 위젯, 유틸 모음 등 다양한 오피스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2017년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 건 이상을 기록해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메모장부문과 개인교육부문 다운로드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