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앤지(이하, ‘회사’라 합니다.)"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준수 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지키며 이를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웹 및 모바일 사이트 및 스마트폰 앱을 포함합니다.)에 공개하여 고객이 언제나 용이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 등에 따라 수시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바꿀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거나 변경할 때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내용을 알리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 대하여 적용되며, 고객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어떠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아래와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제 1 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본 서비스는 이동통신사(SKT, KT, LGU+)의 월정액 유료부가서비스로,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합니다. * 단, 애드짚은 무료 서비스는 휴대폰소액결제 서비스이며, TIOR는 시승 예약 중계 서비스로,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합니다. * 회사는 미성년자의 서비스 가입을 제한하므로, 미성년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지 않습니다.
서비스 | 구분 | 수집∙이용 항목 | 이용목적 |
---|---|---|---|
휴대폰번호보호 (이하 “서비스”) | 필수 | 휴대폰번호, 가입계약번호,이용자의 성인 여부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월 이용료 청구), 본인 확인, 점유인증 2) 서비스 이용자가 제휴사 및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3) 본인인증 차단 및 승인 |
서비스 가입/해지 일자, 서비스 실행 이력(서비스인증 승인/차단 및 일자), 가입경로, 서비스 이용 정보(접속 매체, 전송 기록, SMS 발송 등) | 이용자 관리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 확인, 개인식별, 불량 이용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사용의 방지, 가입의사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등) | ||
선택 | 이메일 | 서비스 이용자가 설정한 비밀번호 찾기 및 재설정 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 |
휴대폰번호, 동의 경로/일시 | 마케팅 광고에 활용 1) “서비스”의 개발 및 개선, “서비스” 관련 문의 등에 대한 개인 맞춤 상담 · 정보 제공 2) 신규 서비스나 이벤트, 제3자의 상품 또는 “서비스” 관련 개인 맞춤형 광고·정보 전송 |
||
로그인플러스 (이하 “서비스”) | 필수 | 휴대폰번호, 가입계약번호,이용자의 성인 여부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월 이용료 청구), 본인 확인, 점유인증 2) 서비스 이용자가 제휴사이트 및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
서비스 가입/해지 일자, 서비스 실행 이력(서비스인증 승인/차단 및 일자) 가입경로, 서비스 이용 정보(접속 매체, 전송 기록, SMS 발송 등) |
이용자 식별, 서비스인증 인증/차단/알림, 서비스설정/변경, 서비스가입/해지, 이용사이트 등록/해제, 로그인 이력조회, 본인확인, 이용요금과금, 간접 해지 시 서비스 유지 방법 알림,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보험제공, 고객문의 대응 | ||
선택 | 이메일, 이용(등록)사이트의 회원식별번호, 이용사이트 정보 (회원아이디, 암호화된 키값) | 서비스 이용 및 이용자가 설정한 비밀번호 찾기 또는 재설정 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 |
휴대폰번호, 동의 경로/일시 | 마케팅 광고에 활용 1) “서비스”의 개발 및 개선, “서비스” 관련 문의 등에 대한 개인 맞춤 상담 · 정보 제공 2) 신규 서비스나 이벤트, 제3자의 상품 또는 “서비스” 관련 개인 맞춤형 광고·정보 전송 |
||
휴대폰간편로그인(SKT),간편결제매니저(KT, LGU+) (이하 “서비스”) | 필수 | 휴대폰번호, 가입계약번호, 이용자의 성인 여부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월 이용료 청구), 본인 확인, 점유인증 2) 서비스 이용자가 제휴사이트 및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
서비스 가입/해지 일자, 서비스 실행 이력, 가입경로, 서비스 이용 정보(접속 매체, 전송 기록 등) 가입경로, 서비스 이용 정보(접속 매체, 전송 기록, SMS 발송 등) |
이용자 식별, 서비스인증 인증/차단/알림, 서비스설정/변경, 서비스가입/해지, 이용사이트 등록/해제, 로그인 이력조회, 본인확인, 이용요금과금, 간접 해지 시 서비스 유지 방법 알림,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보험제공, 고객문의 대응 | ||
선택 | 이메일, 이용사이트 정보 (회원아이디, 암호화된 키값) | 서비스 이용 및 이용자가 설정한 비밀번호 찾기 또는 재설정 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 |
휴대폰번호, 동의 경로/일시 | 마케팅 광고에 활용 1) “서비스”의 개발 및 개선, “서비스” 관련 문의 등에 대한 개인 맞춤 상담 · 정보 제공 2) 신규 서비스나 이벤트, 제3자의 상품 또는 “서비스” 관련 개인 맞춤형 광고·정보 전송 |
||
주식투자노트 (이하 “서비스”) | 필수 | 휴대폰번호, 가입계약번호, 이용자의 성인 여부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월 이용료 청구), 본인 확인, 점유인증 2) 서비스 이용자가 제휴사 및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
서비스 가입/해지 일자, 가입경로, 서비스 이용 정보(접속 매체, 전송 기록, SMS 발송 등) |
이용자 관리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 확인, 개인식별, 불량 이용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사용의 방지, 가입의사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개인 맞춤 상담 · 정보 제공 | ||
KT알파스탁(KT) (이하 “서비스”) | 필수 | 휴대폰번호, 가입계약번호, 이용자의 성인 여부 | 1)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월 이용료 청구), 본인 확인, 점유인증 2)서비스 이용자가 제휴사 및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
서비스 가입/해지 일자, 가입경로, 서비스 이용 정보(접속 매체, 전송 기록, SMS 발송 등) | 이용자 관리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 확인, 개인식별, 불량 이용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사용의 방지, 가입의사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개인 맞춤 상담 · 정보 제공 등) 및 서비스 개발, 개선 | ||
슈퍼스탁(KT, LGU+) (이하 “서비스”) | 필수 | 휴대폰번호, 가입계약번호, 이용자의 성인 여부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월 이용료 청구), 본인 확인, 점유인증 2) 서비스 이용자가 제휴사 및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
서비스 가입/해지 일자, 가입경로, 서비스 이용 정보(접속 매체, 전송 기록, SMS 발송 등) |
이용자 관리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 확인, 개인식별, 불량 이용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사용의 방지, 가입의사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개인 맞춤 상담 · 정보 제공 등) 및 서비스 개발, 개선 | ||
세이프캐시(SKT, KT, LGU+)(이하 “서비스”) | 필수 | 연계정보(CI), 가입계약번호, 휴대폰번호, 계약타입, 가입상태, 고객구분코드, 부가서비스 가입일, 이용자의 성인 여부, 변경된 전화번호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월 이용료 청구), 본인 확인, 점유인증 2) 서비스 이용자가 제휴사 및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
서비스 가입/해지 일자, 서비스 실행 이력, 가입경로, 서비스 이용 정보(접속 매체, 전송 기록, SMS 발송 등) | 이용자 관리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 확인, 개인식별, 불량 이용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사용의 방지, 가입의사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서비스 유지방법 알림 등) | ||
선택 | - 계좌조회 정보(은행명, 계좌번호, 공인인증서 PW, 은행 ID/PW, 조회일시, 잔액 및 거래내역). 단, 공인인증서 PW, 은행 ID/PW는 앱 내 보안영역에 저장됨 - FDS 이용정보(가맹점명, 사업자번호, 이상거래발생일시, 거래금액, 납부자번호) |
'계좌조회 및 FDS 서비스' 제공 | |
휴대폰번호, 동의 경로/일시 | 마케팅 광고에 활용 1) “서비스”의 개발 및 개선, “서비스” 관련 문의 등에 대한 개인 맞춤 상담 · 정보 제공 2) 신규 서비스나 이벤트, 제3자의 상품 또는 “서비스” 관련 개인 맞춤형 광고·정보 전송 |
||
세이프캐시(KT)(이하 ”서비스”) | 선택 | 휴대폰번호, 동의 경로/일시 | 세이프캐시(무료) 서비스 이용자 대상 이벤트, 세이프캐시(유료) 서비스 가입 안내 등 광고성 정보 전송 |
건강지키미(SKT, KT, LGU+) (이하 “서비스”) | 필수 | 가입계약번호, 휴대폰번호, 명의자이름, 이용자의 성인 여부, 변경 된 전화번호, 생년월일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월 이용료 청구), 본인 확인, 점유인증 2) 서비스 이용자가 제휴사 및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3) 본인인증 차단 및 승인 |
선택 | 서비스의 이용 정보(접속 매체, 전송 기록 등) | 1) 본인의 보험/건강 관련 알림 및 “건강지키미 서비스” 개발 및 개선, “건강지키미 서비스” 관련 문의 등에 대한 개인 맞춤 상담 · 정보 제공 2) 신규 서비스나 이벤트, 제3자의 상품 또는 “건강지키미 서비스” 관련 개인 맞춤형 광고·정보 전송 |
|
왈하우스(이하 “서비스”) | 필수 | SAID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월 이용료 청구), 본인 확인, 점유인증 2) 서비스 이용자가 제휴사 및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
서비스 가입/해지 일자, 서비스 가입/해지 일자, 서비스 실행 이력, 가입 경로 | 이용자 관리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 확인, 개인식별, 불량 이용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사용의 방지, 가입의사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등) | ||
선택 | 휴대폰번호 | 1) 본인 확인, 점유인증 2) 서비스 이용자가 제휴사 및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단, 온라인 가입시에는 필수 |
|
셋탑박스 설치 주소 | 개인식별,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
내정보지키미 (이하 “서비스”) | 필수 | 휴대폰번호, 가입계약번호, 명의자 이름, 생년월일, 성별, 이용자의 성인여부 |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월 이용료 청구), 본인 확인, 점유인증 2) 서비스 이용자가 제휴사 및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3) 개인정보 모니터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
서비스 가입/해지 일자, 가입경로, 가입상태 | 서비스 이용 및 가입자 관리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 확인, 개인식별, 불량 이용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사용의 방지, 가입의사 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등) | ||
이메일 | 개인정보 이용 내용 통지 목적으로 사용 | ||
선택 | 이메일, 아이디, 주소 | 개인정보 모니터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 | |
휴대폰번호, 푸시ID, 이메일 | 마케팅 광고에 활용 1) “서비스”의 개발 및 개선, “서비스” 관련 문의 등에 대한 개인 맞춤 상담 · 정보 제공 2) 신규 서비스나 이벤트, 제3자의 상품 또는 “서비스” 관련 개인 맞춤형 광고·정보 전송 |
||
TIOR (이하 “서비스”) | 필수 | 이름, 휴대폰 번호 | 시승 신청 등 서비스 제공, 보험 적용 여부 확인, 고객 상담 및 노쇼 관리 |
간편회원 관리, 이용자 식별 | |||
위치 정보 | 내 위치 기반 시승 장소 선택 | ||
이메일 주소 | 이용자 식별 | ||
네이버/카카오 제공 KEY 값 | 이용자 식별 | ||
선택 | 이메일 주소, 이름, 휴대폰 번호 | 1)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제공 2) 통계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마케팅, 설문 |
제 2 조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1. 본 서비스 가입 일부터 해지 후 정산완료 시까지 * 단, TIOR 이용자는 회원가입일부터 회원 탈퇴 시까지 2. 이용자가 서비스 해지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상법, 국세기본법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 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단, 로그인플러스, 휴대폰간편로그인(SKT), 간편결제매니저(KT, LGU+), 세이프캐시(SKT, LGU+), 내정보지키미(SKT, LGU+)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보험 이용자, 세이프캐시(SKT,LGU+) 구매물품보상보험 이용자일 경우 해지 후 2년
근거법령 | 보존정보 | 보존기간 |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상법, 국세기본법, 소득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 5년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
제 3 조 (수집한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이용자가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른 보유기간이 경과한 후에 삭제하거나 파기합니다. 2.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 시 삭제합니다. 다만,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등을 하였음을 알게 된 때 회사는 지체없이 해당 이용자에게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 이용자 중 자신의 개인정보도용을 인지한 이용자가 해당 이용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탈퇴를 요구하는 경우에도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소정의 절차를 거쳐 유관기간 혹은 관계기관에 그 내용이 제출될 수 있습니다. 3.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 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제 4 조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 3 자에게 제공합니다.서비스 | 제공받는 자 | 제공항목 | 제공목적 | 보유 및 이용기간 |
---|---|---|---|---|
휴대폰번호보호 | 국내 이동통신사(SKT),국내 이동통신사(KT),국내 이동통신사 (LGU+) | 휴대폰 정보, 서비스 정보(서비스가입/해지 정보) | 서비스 가입/해지, 서비스 제공, 월정액 정산, 프로모션 안내 및 참여 | 본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후 정산완료 시까지 |
로그인플러스 | ||||
주식투자노트 | ||||
건강지키미 | ||||
내정보지키미 | ||||
휴대폰간편로그인 | 국내 이동통신사 (SKT) | |||
KT 알파스탁 | 국내 이동통신사 (KT) | |||
간편결제매니저 | 국내 이동통신사 (KT),국내 이동통신사 (LGU+) | |||
슈퍼스탁 | ||||
세이프캐시 | 국내 이동통신사 (SKT) 국내 이동통신사 (KT) 국내 이동통신사 (LGU+) |
|||
왈하우스 | 국내 이동통신사 (KT) IPTV 사업자 |
SAID, 서비스 정보(서비스가입/해지 정보) | 서비스 가입/해지, 서비스 제공, 월정액 정산, 프로모션 안내 및 참여 | 본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후 정산완료 시까지 |
로그인플러스 | 메리츠화재해상보험 주식회사 | 휴대폰 정보, 서비스 정보(서비스가입/해지) 서비스 이용자식별정보 |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보험 제공 | 해지 후 5년까지 |
휴대폰간편로그인 | ||||
간편결제매니저 | ||||
내정보지키미(SKT, LGU+)) | ||||
세이프캐시(SKT, LGU+) | 1) 피싱해킹금융사기보상보험 제공 2) 구매물품보상보험 제공 |
1) 보상 신청 후 5년까지 2) 보상신청 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해지시까지 |
||
건강지키미 | ㈜녹십자헬스케어 | 고객명, 휴대폰번호 | 녹십자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목적 | 계약 해지 및 계약기간 만료시 까지 |
NH농협은행 | 휴대폰번호 | 경품지급 및 당첨자 안내 | 경품 지급 후 일주일까지 | |
세이프캐시 | 세틀뱅크 주식회사 | 계좌번호, 은행코드 | FDS 서비스 제공 | 서비스 해지 시까지 |
*대상은행 중 이용자가 조회를 요청한 은행(*대상은행 : 국민은행, 신한은행, 농협, SC 제일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기업은행, 새마을금고, 씨티은행, 산업은행, 수협, 경남은행, 제주은행, 부산은행, 광주은행, 신협, 전북은행, 대구은행, 우체국, K뱅크) | ID/PW, 공인인증서 PW | 계좌조회 정보수집을 위한 대상은행 사이트 로그인 | 일시적 로그인을 위한 것으로, 별도로 보유하지 않음 | |
휴대폰번호보호 | 본인이 등록하거나 등록을 승락한 다회선인증알림 대표회선 | 휴대폰 번호, 본인인증 발생내역 | 등록된 대표회선에게 본인인증내역(본인이 인지하지 못한 본인인증내역을 포함)을 전달하여, 개인정보의 도용 또는 금전피해 등을 예방 | 대표회선이 전달받은 본인인증내역 관리를 종료(삭제)하는 때까지 |
내정보지키미 금융거래 차단 서비스 이용 시 | 금융감독원의개인정보노출자 사고예방시스템(금융회사 상세보기*) |
이름, 생년월일, 성별, 주민등록번호, 내외국인 여부, 이통사, 휴대폰번호 | 금융거래 차단 등록 및 해제, 내역 조회 | 개인정보 노출자 사고예방시스템 해지 또는 종료 등 이용 목적 달성 후 즉시 폐기 |
내정보지키미 전화권유판매 수신거부 서비스 이용 시 | 두낫콜 전화권유판매 수신거부의사 등록시스템(공정거래위원회) | 휴대폰 번호 | 전화권유판매 수신거부의사 등록시스템의 수신거부 등록 및 해제, 수정 | 전화권유판매 수신거부의사 등록시스템 해지 또는 종료 등 이용 목적 달성 후 즉시 폐기 |
내정보지키미 금융권 영업전화 수신거부 서비스 이용 시 | 두낫콜 연락중지청구시스템 (공정거래위원회) | 이름,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여부, 이통사, 휴대폰 번호 | 연락중지청구시스템의 수신거부 등록 및 해제, 수정, 내역 조회 | 연락중지청구시스템 해지 또는 종료 등 이용 목적 달성 후 즉시 폐기 |
TIOR | 파트너사 | 이름, 휴대폰 번호, 닉네임, 이메일 주소(이메일 회원 가입시) | 시승예약, 서비스 제공, 보험 적용 여부 확인, 고객상담 및 노쇼 관리 | 회원가입일로부터 탈퇴시까지 *단 중고차 시승 서비스 파트너사는 시승 신청일로부터, 시승 완료 후 3 개월까지 |
이름, 휴대폰 번호, 닉네임 |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정보 제공 | 회원가입일로부터 탈퇴시까지 |
제 5 조 (개인정보 처리 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업체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서비스 | 수탁업체명 | 위탁업무의 내용 | 위탁기간 |
---|---|---|---|
휴대폰번호보호 | ㈜드림베이 | 서비스 운영, 이용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고객상담, 불만 처리 등 고객 지원 업무 | 서비스 해지 또는 위탁 계약 종료 시까지 |
로그인플러스 | |||
휴대폰간편로그인 | |||
간편결제매니저 | |||
주식투자노트 | |||
KT알파스탁 | |||
슈퍼스탁 | |||
세이프캐시 | |||
건강지키미 | |||
왈하우스 | |||
내정보지키미 | |||
TIOR | |||
휴대폰번호보호 | SK 텔링크 | SMS/MMS 발송 대행 |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
로그인플러스 | |||
휴대폰간편로그인 | |||
간편결제매니저 | |||
주식투자노트 | |||
KT알파스탁 | |||
슈퍼스탁 | |||
건강지키미 | |||
애드짚 | |||
왈하우스 | |||
세이프캐시 | |||
내정보지키미 | |||
내정보지키미 | ㈜델피콤 | 안심번호 발급 및 착신 내역 제공 | 서비스 해지 또는 위탁 계약 종료 시까지 |
TIOR | |||
TIOR | ㈜알리는사람들 | 알림톡 발송 대행 | 서비스 해지 또는 위탁 계약 종료 시까지 |
내정보지키미(SKT) | NICE평가정보㈜ | 휴대폰본인확인서비스 | 위탁 계약 종료 시 까지 |
휴대폰번호보호 | 네이버클라우드 주식회사 | 이메일 발송 대행 | 이메일 발송 완료 시 즉시 파기 |
로그인플러스 | |||
간편결제매니저 | |||
TIOR | ㈜큐오피스 | 품질관리 | 서비스 해지 또는 위탁 계약 종료 시까지 |
제 6 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쿠키)의 운용 및 거부)
1. 쿠키의 사용 목적 - 회사는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로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2.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③ [고급]을 선택하여 이용자가 원하는 수준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Internet Explorer11 버전 기준 예시)제 7 조 (이용자의 권리)
1.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이용자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 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이용자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이용자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9조의6에 따라 개인정보 이용내역을 해당 이용자에게 주기적으로(연 1회 이상) 통지합니다.제 8 조 (개인정보 제공 철회)
1. 서비스 가입을 통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과 관련해 귀하는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 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서비스해지』에서 "서비스해지"를 클릭하면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에 대한 동의를 바로 철회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회사는 즉시 동의 철회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동의를 철회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가 있으면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애드짚 이용자는 관리자 이메일 또는 1:1문의를 통하여 탈퇴를 요청한 후 처리가 완료되면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에 대한 동의를 바로 철회할 수 있으며, 기타 사항들은 위 제1항과 동일합니다.제 9 조 (개인정보 안정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 통제 시스템 설치, 개인정보의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 보관실 등 접근 통제제 10 조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 연락처)
구분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개인정보보호 관리자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
성명 | 박철광 | 이승현 | 정은석 |
직위 | CPO / CISO | 팀장 | 책임 |
소속부서 | 기술연구소 | 기술연구소 | 기술연구소 |
이메일 | privacy@minwise.co.kr | ||
전화번호 | 02-929-0022 평일 :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제 11조(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1년 3월 19일부터 적용됩니다. 이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고일자 : 2021년 3월 12일 시행일자 : 2021년 3월 19일[2021년 3월 10일 ~ 2021년 3월 18일 적용]
[2021년 2월 26일 ~ 2021년 3월 9일 적용]
[2021년 2월 23일 ~ 2021년 2월 25일 적용]
[2021년 1월 29일 ~ 2021년 2월 22일 적용]
[2020년 12월 22일 ~ 2021년 1월 28일 적용]
[2020년 12월 16일 ~ 2020년 12월 21일 적용]
[2020년 12월 9일 ~ 2020년 12월 15일 적용]
[2020년 10월 13일 ~ 2020년 12월 8일 적용]
[2020년 9월 28일 ~ 2020년 10월 12일 적용]
[2020년 8월 19일 ~ 2020년 9월 27일 적용]
[2020년 8월 14일 ~ 2020년 8월 18일 적용]
[2020년 8월 4일 ~ 2020년 8월 13일 적용]
[2020년 7월 20일 ~ 2020년 8월 3일 적용]
[2020년 7월 13일 ~ 2020년 7월 19일 적용]
[2020년 4월 28일 ~ 2020년 7월 12일 적용]
[2020년 3월 25일 ~ 2020년 4월 27일 적용]
[2020년 2월 6일 ~ 2020년 3월 24일 적용]
[2020년 1월 13일 ~ 2020년 2월 5일 적용]
[2019년 12월 12일 ~ 2020년 1월 12일 적용]
[2019년 10월 30일 ~ 2019년 12월 11일 적용]
[2019년 8월 12일 ~ 2019년 10월 29일 적용]
[2019년 6월 7일 ~ 2019년 8월 11일 적용]
[2019년 3월 27일 ~ 2019년 6월 6일 적용]
[2019년 3월 25일 ~ 2019년 3월 26일 적용]